Alev Lenz - May the Angels 가사 해석

ForeverDisney
0








May the angels
천사들이


Bow down for you
널 위해 절하고


And lay their feathers
Beneath your feet
그들의 깃털을 네 발 밑에 놓기를


May the angels
천사들이


Fill your emptiness
너의 허전함을 채워주고

Guide and lighten
Up your path
길을 안내해주고 네 앞 길을 밝혀주기를


But I can't
하지만 나는 못하지

And I won't
그리고 난 시도하지 않을거야


May the angels
천사들이

Show you their boundless love
너에게 무한한 사랑을 보여주기를

Like the mother
Not the wife
아내가 아니라 어머니처럼 말이야


May the angels
천사들이

Soothe and ease your pain
너의 고통을 진정시켜주고

May the angels
천사들이

Instill a will
의지를 심어주기를


But I can't
하지만 나는 못하지

And I won't
그리고 난 시도하지 않을거야

I can't
나는 할 수 없어

I won't
나는 시도하길 원하지 않아


I'm leaving
나는 떠날거야

I'm healing
나는 치유되고

I'm growing
나는 성장할거야

I'm loving
그리고 나는 사랑할거야


'Cause you won't


왜냐하면, 넌 시도하길 원하지 않으니까

And you can't


그리고 너는 못하니까 말이지











이 노래는 상당히 흥미로운 곡입니다.


가사를 천천히 읽어보면, 결국 완벽한 사랑은 완벽한 존재인


신만이 누릴 수 있음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서 인간은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하는 요소도 보입니다.


즉, 인간의 한계, 노래를 부른 가수, 본인의 한계를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과정을 다룹니다.


또한,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고 그 안에서 자신을 발견하고 발전시키는 의지도 느껴집니다.


많은 대중들이 공감할 법한 요소를 다루는 노래입니다. 매우 흥미롭습니다. 철학적이기도 하죠.









이 노래는 대한민국에선 넷플릭스 독일 드라마 다크에 수록된 OST로 유명합니다.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